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구체적으로 기대

by 카이로스게임 2021. 12. 15.

구체적으로 기대하지 않았던 (A) 프로젝트의 신규 건설 및 플랜트 유지보수 비용이 예상보다 크게 증가한 것으로 밝혀져 프로젝트(B)가 프로젝트(C)의 적자를 만회하고, 금액을 받기 어렵다고 판단한 것도 포함해서, (B)회사가 내년부터 이자와 원금을 잘못 갚으면 망할 수도 있다.

조금 진정된 후 나는 '나에게 상담을 해서 손해를 입었느냐? 당신의 아버지는 알고 있었다. 제가 CEO가 되면 모든 것을 저에게 맡기실 건가요?”라고 묻자 “아니요, 월급으로 아버지 밑에서 일하는 60대 분들이 있어요. 당신은 여전히 ​​충분하지 못하니 내가 시키는 대로 하십시오. 자신감이 없습니까?"그는 말했다. 나는 그렇게하지 않을 것입니다. 내가 가는데 내가 넣은 자본금을 주세요.'

댓글